그랜드 내셔널에서 주목해야 할 3가지

악명 높은 그랜드 내셔널 앳 에인트리 경마장이 등장했으며, 레이싱 TV의 전문가인 돈 맥클린이 올해 리뉴얼에 주목해야 할 말 5마리를 선정했는데, 이 말은 현재 사전 게시물 시장에서 최고의 베팅 사이트에서 좋은 가치가 있을 수 있습니다.

롱하우스 시인(트레이너: 마틴 브라실)
롱하우스 포에이트는 작년 그랜드 내셔널에서 장거리 달리기를 잘하다가 마지막 두 번째 펜스에서 지쳤습니다.

마틴 브라실은 그 순간부터 올해의 그랜드 내셔널을 염두에 두고 있었고, 레이스 당일에 정점을 찍는 훈련을 받았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브라실은 2006년 롱하우스 포에이트와 마찬가지로 티에스테스 체이스 우승자였던 넘버식스발베르데와 함께 그랜드 내셔널에서 우승한 우승자 인클로저에 낯선 사람이 아닙니다.

롱하우스 포티는 리머릭의 크리스마스 페스티벌에서 허들을 제치고 우승했고, 지난 2월 페어리하우스에서 열린 바비조 체이스의 첫 번째 펜스에서 라이더의 자리를 빼앗은 후 세인트 패트릭 데이에 다운 로열에 가서 3.25마일의 추격전에서 승리했습니다. 이 달리기 덕분에 그는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었고 토요일에 큰 레이스를 펼칠 수 있었습니다.

코치 램블러(트레이너: 루신다 러셀)
코치 램블러는 작년 첼튼엄 페스티벌에서 핸디캡 140점을 받아 울티마 핸디캡 체이스에서 우승했습니다. 또한 올해 첼튼엄 페스티벌에서 핸디캡 146점을 받아 울티마 핸디캡 체이스에서 우승했습니다.

그는 우승 후 핸디캡퍼에 의해 10파운드가 더 올랐지만, 올해 그랜드 내셔널에서는 새로운 156파운드가 아닌 기존 핸디캡 등급인 146파운드에서 레이스를 펼칠 예정입니다. 그랜드 내셔널은 조기 마감 경주이며, 그랜드 내셔널을 위해 체급이 책정된 후 경주에서 우승한 말은 페널티를 받지 않기 때문입니다.

코치 램블러는 내셔널에서 10파운드를 기록할 예정이며, 핸디캡퍼가 생각하는 것보다 10파운드 적은 무게를 운반하게 됩니다. 이는 그에게 큰 기회를 줍니다. 그는 비교적 신선한 말도 경주에 참가합니다. 코치 램블러는 첼튼햄에서 11월 뉴버리에서 열린 코랄 골드컵에서 4위를 차지한 이후 처음으로 레이스에 출전했는데, 이는 시즌 세 번째 레이스였습니다.

최고의 경마 베팅 사이트 팬이라면 코라크 램블러의 홀드업 스타일이 그랜드 내셔널에 이상적이지 않을 수도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실 것이지만, 그의 트레이너 루신다 러셀은 2017년 초반에 후방에서 레이스를 펼친 원 포 아서와 함께 내셔널에서 우승했다는 사실을 기억해야 합니다.

우리의 힘 (트레이너: 샘 토마스)
아워 파워는 그랜드 내셔널에 출전하는 또 다른 장애가 있는 말입니다. 훈련을 받은 8살짜리 샘 토마스는 2월 켐튼에서 열린 코랄 트로피에서 우승하기 위해 좋은 성적을 유지했고, 6파운드를 늘려 147파운드를 기록했습니다. 하지만 토요일에 그는 기존 기록인 141파운드에서 레이스를 펼치게 됩니다.

아워 파워는 평생 3마일, 1마일을 넘어선 적이 없습니다. 그는 플랫에서 1.5마일을 넘고 2마일 거리에서 허들을 두 번이나 뛰어넘을 수 있는 페이스를 가졌습니다. 3마일이 넘는 켐튼에서의 귀중한 핸디캡 추격전은 토요일의 익스트림 여행을 할 가능성이 충분하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8살인 그는 레이스에 이상적인 나이이며, 이력서에 펜스를 넘기는 횟수가 8회에 불과해 여전히 추격자로서 더 발전할 수 있는 여지가 남아 있습니다.

펀터들은 2024년 아인트리 쇼피스의 주자를 선택하기 전에 최고의 그랜드 내셔널 배당률을 비교하는 것이 항상 좋은 생각이라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노블 예이츠(트레이너: 에멧 멀린스)
에멧 멀린스 트레이너는 작년 우승 전에 펜스를 넘어 우승한 적이 있는 7세 초보 선수 노블 예이츠와 함께 그랜드 내셔널에서 우승하는 놀라운 업적을 달성했습니다. 1940년 보그스카가 우승한 이후 7세 소년은 단 한 명도 우승하지 못했습니다.

노블 예이츠는 작년에 뛰어난 활약을 펼쳤지만, 이번에는 타이거 롤과 레드 럼을 모방하여 위대한 레이스의 연이은 갱신을 달성하려면 더욱 잘해야 할 것입니다. 올해 그는 2022년보다 19파운드 높은 핸디캡 등급을 획득해야 합니다.

하지만 그는 이 일을 해낼 수 있습니다. 그는 체력을 전공하는 품격 있는 사람입니다. 그는 첼튼엄 골드컵에서 4위를 차지할 정도로 좋은 성적을 거뒀으며, 그랜드 내셔널의 극한 여행을 위해 한 걸음 더 나아간 것을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카포단노(트레이너: 윌리 멀린스)
카포단노는 지난 시즌 첼튼엄 페스티벌에서 열린 브라운 어드바이저리 체이스에서 4위를 차지한 후 지난 4월 펀체스타운 페스티벌에서 열린 1등급 둘리 보험 그룹 노비스 체이스에서 우승하며 시즌을 마무리하는 등 초보 추격자로서 좋은 성적을 거두었습니다.

시즌 초반 잠재적인 첼튼엄 골드컵 우승 후보였던 카포단노는 지금까지 순조로운 러닝을 하지 못했습니다. 카포단노는 이번 학기에 단 한 번만 출마했는데, 지난 2월 고우란 파크에서 열린 레드 밀스 체이스에 출전해 오랜 기간 잘 달렸지만 홈에서 곧바로 지쳤습니다.

핸디캡 160점은 충분히 높은 점수이지만, 애니 세컨드 나우가 자신의 위치를 차지할 예정이기 때문에 카포단노는 11번째 5파운드를 들고 레이스에 출전하게 됩니다. 최근의 역사에 따르면 이 등급에서 우승하는 것은 극복할 수 없는 일이 아닙니다. 지난 12번의 그랜드 내셔널 우승자 중 4명이 11번째 5파운드 이상을 기록했으며 카포단노는 높은 수준을 유지하고 있는 추격자입니다.

그는 큰 경주에 출전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바카라사이트 추천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